google-site-verification=FUJ_uVv5RcL0pWXcyiY8OAvUnOV09h5vcFCQKUqyjv0 아산 파쓰리 골프장, 아산CC 라운딩 후기
본문 바로가기
골린이 골프소식

아산 파쓰리 골프장, 아산CC 라운딩 후기

by corevalue01 2023. 3. 11.
반응형

따듯한 봄이 오려고 합니다. 오늘은 구 하늘빛 CC-나인스타 CC-아산 CC(아산컨트리클럽)으로 상호명 변경된 아산 음봉에 위치한 파쓰리 한번 가보도록 할게요.

천안 아산 인근에 있어서 이쪽 사시는 분들은 집 앞 마실처럼 가서 연습할 수 있는 곳!

저는 나인스타 CC였을 때 세네 번 방문했었고 정규 라운딩 가기 전에 먼저 연습 겸 갔던 구장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이름도 바뀌면서 뭔가 더 활발하게 운영되는 것 같더라고요.

홈페이지 리뉴얼돼서 이전 유선예약과는 다르게 티업 시간을 홈페이지 내 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코스예약하기를 하면  아래와 같이 시간을 선택해서 예약할 수 있어요.

이용 요금으로는  아래와 같아요.  모바일로 예약이 가능해요. 대신 정규골프장이랑 동일하게 회원가입 하셔야 해요!

이렇게 예약을 하게 되면 한번 더 티업시간을 알려주는 문자가 옵니다. 제가 예약했을 때가 수요일쯤이었는데도 저렇게 티가 거의 안 남아있어서 놀랬어요. 주말에 라운드 하실 분들은 미리 시간 예약을 하는 게 좋아요.

입구 주차장

낮 시간이고 춥지 않아서 그런지 차들도 많고 사람도 많았어요. 이곳은 티업시간 10분 전에 접수를 해야 하고 선결제를 해야 합니다! 카트비와 그린피를 결제하고, 스코어카드를 받아야 해요. 스코어카드는 수기로 작성합니다. 데스크에서 결제하고 펜과 종이를 꼭 챙겨가세요!

첫 홀 시작은 파 4로 시작돼요. 거리는 화이트 티가 300미터입니다. 거리가 길지 않아서 연습 겸 여자분들도 화이트티에서 쳐도 괜찮아요! 굳이 레이디로 가지 마시고 연습하시면 더 좋아요! 18홀 중 2홀만 파 4로 되어있거든요.

스코어카드

스코어카드를 수기로 작성해야 하고 거리도 카드에 표기되어 있어요. 낮시간에 가니까 1홀 티샷 대기가 30분 정도였어요. 앞뒤로 밀리니까 흐름이 좀 깨지더라고요. 하지만 페어웨이 상태는 굿! 그린상태도 좋은 편이었어요.

제작년 왔을때 초록잔디

근처에 파인허스트 파쓰리 구장이랑 아산 CC 두 군데 다 가봤는데 차이점이 있더라고요. 아산 CC는 파 4 코스도 괜찮지만(어렵진 않아요.) 파인허스트에서 기억나는 코스는 오르막 파 5코스가 끝이었어요. 아산 CC의 파3 코스는 거의 90M, 60M 정도 거리입니다. 너무 짧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페어웨이 관리도 잘 돼있고 그린도 모래그린이 아니라 상태 좋았어요. 정규 골프장의 축소버전이랍니다.

오늘 하루 날씨도 좋고 즐겁게 다녀왔어요. 멀지 않으면 한번 방문해서 숏게임 연습하러 다녀오세요!

이상 아산 CC라운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