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UJ_uVv5RcL0pWXcyiY8OAvUnOV09h5vcFCQKUqyjv0 [안성cc근처 맛집] 동해생선구이
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안성cc근처 맛집] 동해생선구이

by corevalue01 2023. 3. 3.
반응형

라운딩 끝나고 안성 CC 근처 생선구이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경기 안성시 죽산면 걸미로 476

평점
4.69/5

2부 티업이 끝나고 배가 고파져서 맛집을 찾다가 차 타고 멀리 가기는 좀 그렇고 해서 안성CC 근처로 맛집 찾아서 저녁을 먹었어요. 일단 위치는 컨트리클럽 나와서 차 타고 1-2분 거리에 있어요. 생선구이 맛집이 있더라고요.

원래는 라운딩 후 고기를 주로 먹거나 하는데 라운딩 끝나고 씻고 나오니 6시 이후라 근처 음식점들이 문 닫은 곳들이 있고 해서 생선구이집으로 결정했습니다.

위치


메뉴판

저희는 고등어구이 1, 임연수구이 1, 갈치조림 2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죠?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 집에서 먹는 반찬들처럼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기본적으로 요리솜씨가 있으신 것 같았어요.

메인음식 나오기도 전에 반찬 먹어보면 메인요리 맛도 아는 것처럼! 반찬도 다양했어요.

고등어 임연수

한번 초벌을 해서 나와요. 저 불판 위에 한번 더 구워서 따듯하게 데워먹을 수 있습니다. 생선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갈치조림

갈치조림인데 국물과 무의 조합 정말 맛있네요. 무는 달고 역시 갈치조림에 무가 빠지면 안 돼요.

갈치조림

갈치조림 국물이랑 같이해서 밥 한 공기 뚝딱 했네요. 너무 맛있어서 사장님께 계속 맛있다고 연발하면서 먹었더니 어쩐지 많이 주고 싶으셨다며ㅎㅎ정말 친절하셨어요. 클럽하우스 들어가기 전에 여기서 점심 먹고 갈걸 하고 생각했어요. 골프장 바로 앞이니 먹고 들어가는 것도 추천해요. 안성CC근처에는 음식점이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안성컨트리클럽 라운딩 계획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 가서 식사하고 가세요! 맛집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