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UJ_uVv5RcL0pWXcyiY8OAvUnOV09h5vcFCQKUqyjv0 진천 히든밸리cc 근처 닭도리탕 맛집, 시골닭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진천 히든밸리cc 근처 닭도리탕 맛집, 시골닭집

by corevalue01 2023. 2. 22.
반응형

진천 히든밸리 cc 라운딩 후 맛있는 한 끼 할 수 있는, 닭볶음탕 맛집 [시골닭집] 소개시켜드릴게요.

주소
충북 진천군 백곡면 소토골길 36-7 시골닭집

히든밸리cc에서 나가다 보면 바로 712m거리에 위치해서 나오자마자 바로 식당이 있어요.


평점
4.43/5

일단 김치 맛부터 일품이에요. 식당 김치맛 보면 그집 메뉴들의 맛의 평가를 대충 할 수 있잖아요?
총평부터 하자면 사진에 보이는 밑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건강한 맛이 느껴지나요?

기본 상차림
김치 최고

기본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본메뉴 나오기도 전에 막 먹었습니다. 특히 김치는 아삭하고 시원한 김치의 특유의 아삭하고 달달한 맛이 좋았어요. 사진에서도 잘 표현된 것 같아요. 배추 반포기씩 주셔서 모자라지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김치는 한그릇 더 리필했네요. 시원하고 무가 가을무로 음식하셨는지 아삭하고 맛있더라구요.

닭볶음탕

닭볶음탕에 들어간 닭이 엄청 크고 살도 많아서 4명이서 라운딩 끝나고 먹었는데 양이 넉넉했어요. 심지어 라운딩에서 그늘집 안간 상태로 가서 먹은 것.

밥 한그릇씩 뚝딱하고 같이 갔던 분들도 너무 맛있다며 밥도 다먹고 김치부침개도 시켜서 포장해갔네요.

국물이 칼칼하고 매콤해서 계속 떠먹었어요. 밥에 비벼먹으니까 감칠맛이 아주 좋았어요. 아마 술을 좋아했으면 소주 두병은 마셨을 것 같아요.

충청도 특유의 무심한듯 친절함이 잘 묻어나는 식당이어서 웃음을 많이 주셨네요. 욕인데 정이 묻어나는 정겨운 말투 그런것 처럼요.

다음에 라운딩 가면 또 가고싶네요. 사진보니까 맛이 생각나요. 히든밸리 라운딩 가시거나 진천 여행할때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