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UJ_uVv5RcL0pWXcyiY8OAvUnOV09h5vcFCQKUqyjv0 스테디셀러 차량용 방향제 추천 (딥디크 고급향수, 선물용)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테디셀러 차량용 방향제 추천 (딥디크 고급향수, 선물용)

by corevalue01 2023. 4. 7.
반응형

향수 중에도 고급 니치향수로 유명한 딥티크 방향제를 구매했어요. 방향제 케이스(단품) + 리필품으로 구입했어요.


백화점기준 디퓨저 케이스+리필풉 14만 2천 원 정도라 저는 비싸서 인터넷에서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송풍구케이스 19,900원에 구매하고, 리필품 5만 원에 따로따로 구매했어요. 6개월 정도 향은 간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사용해 봐야 알 것 같네요. 가성비는 가격대비 크게 좋지 않은 것 같은데 너무 예뻐서 일단 구매완료했습니다.

디자인적으로 봐도 블랙 테두리에 금색 내장재로 되어있는데 금색 위에 튀어나온 부분으로 방향제의 각도조절로 인해 송풍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뒷부분이 뚫려있어서 향이 금방 새어나갈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실제로 향이 얼마나 갈지는 3달 정도 간다는 얘기가 많아요.

방향제 설치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장착이 가능하도록 뒷부분 고무를 송풍구에 끼워 넣으면 끝입니다. 굉장히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되어있어요.


바로 장착했는데 너무 예쁘고 차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너무 잘 산거 같아서 좋네요. 항은 은은하게 퍼지는 디퓨저향이라 드라이빙할 때 은은하게 기분이 좋아지네요.

설치 주의점은 요즘 차량의 송풍구 단이 낮아서 딥디크 방향제를 세로로 설치했을 때 위아래 걸리는 부분이 있으면 스크래치가 날 수 있으니 단차는 고려해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형 소나타 같은 경우, 송풍구의 높이가 낮아서 딥디크를 세로로 설치하면 위아래 부분 닿을 수 있어요.

제네시스 송풍구도 설치가 힘들다고 하네요.

쏘나타 송풍구

저는 리필향은 베이(BAIES) 향으로 했어요.
검은 커런트 잎으로 달달한 장미꽃향기의 거부할 수 없는 신선한 꽃 향기이고, 딥티크의 스테디셀러예요. 크게 중성적이거나 니치 한 향이 아니고 우아하고 발랄한 꽃향기가 나서 좋더라고요.
다음에는 중성적인 향 리필 사서 해봐야겠어요.

이상 예쁜 딥디크 방향제 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