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UJ_uVv5RcL0pWXcyiY8OAvUnOV09h5vcFCQKUqyjv0 돌 아기 신발 선물 추천 (feat.아디다스 로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 아기 신발 선물 추천 (feat.아디다스 로우)

by corevalue01 2022. 12. 22.
반응형

돈은 내가 벌게, 귀여운 신발은 아기가 신어줘.

돌 아기 신발 아디다스 로우 구매후기 공유드릴게요.

 

여의도 더현대백화점에서 아기옷 보다가 종류도 너무많고 키워보지 않은 입장에서는 사이즈도 고르기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매장을 여러군데 계속 돌다가 눈에띈 아디다스 매장이었어요.

 

여의도 더현대백화점 5F 유아 옷 쇼핑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아디다스 유아매장!

 

색상은 흰색으로 나왔고 그냥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샀어요. 남여 공용이고 아직 걷지 못하는 아기 나중에 신을 선물이거나, 돌이 다가오는 아기한테 선물로 너무 좋아요. 아기신발은 다 예쁘고 귀엽지만 고르느라 힘들었네요.

첫돌 사이즈는 120-130 정도가 적당합니다!
사이즈는 120부터 나온다고 하네요.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온다고 하니 정사이즈로 사셔서 넉넉히 신기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아기가 12개월이 되면서는 조금씩 걷기 시작하니 돌잔치 이후에 바로 신을 수 있도록 미리 선물하시면 좋겠죠?


아디다스랑 나이키 아기 신발은 좀 넉넉하게 나온다고 하네요. 다른브랜드에 비해 여유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모님이랑 같이 커플 운동화로 신어도 너무예쁜 아디다스 로우입니다.

저는 보자마자 바로 사버렸습니다. 가격은 매장가 79,000원에 구매했어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서 선물해주고 센스있는 사람이 되어보아요!

 

구매 텍만한 130사이즈 너무 귀여워요..

세 개 중 고르느라 힘들었습니다. 세 제품 다 유명한 아디다스 라인이라 한참 골랐답니다. 그래도 작은 버전의 로우가 정말 귀여워 보였어요. 무발목에 신기면 더 귀엽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