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UJ_uVv5RcL0pWXcyiY8OAvUnOV09h5vcFCQKUqyjv0 보령베이스CC 18홀 벚꽃 라운딩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령베이스CC 18홀 벚꽃 라운딩 후기

by corevalue01 2024. 4. 9.
반응형

2024년 골프 시즌오픈을 보령베이스에서 했어요. 벚꽃이 활짝 피어나는 봄, 보령베이스에서의 라운딩을 진행한 후기를 공유하려 합니다. 충남권에서 가성비좋고 코스좋은 보령베이스CC

 

보령베이스 주소

충남 보령시 옥마벚길 10

평점

3.99/5

전화번호

041-939-3600

4인기준 카드캐디피 (5인은 별도)

카트사용료 9만원

하우스캐디 1,2부 14만원, 3부(야간) 15만원

하우스 신입캐디 9만원

2,3부 마샬캐디 10만원

 

보령베이스CC는 보령베이스 리조트 콘도와 같이 있으니, 보령 여행 겸 1박2일 라운딩도 괜찮을 것 같아요. 보령베이스CC 뿐만아니라 요즘에는 셀프체크인 이용을 많이 하는 추세라 체크인도 간편하게 했습니다.

보령베이스는 5인플레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5인플레이 하는 곳은 처음보네요.

 

 

보령베이스는 벌써 네 다섯번 방문할 정도로 파3임에도 불구하고 그린과 코스관리 상태가 좋다고 느끼는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4월 벚꽃이 만개한 봄에 라운딩을 다녀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벚꽃이 만개한 잔디를 따라 걸으면서, 마치 한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코스 주변의 경치도 매우 아름다워서 라운딩하는 동안 동반자들과 힐링이 되었습니다.

 

잔디의 상태도 계속 관리를 해주어서그런지 좋은편이었지만, 이번에는 잔디에 디봇이 좀 많이 보였던 것 같았어요.

 

보령베이스CC 코스 난이도는 보통, 거의 평지로 이루어진 코스입니다. 중간중간 조경도 예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페어웨이와 전장도 좁은편은 아니었기때문에, 드라이버도 시원하게 칠 수 있었어요. (레이디 우대 조금 있습니다.) 그린 관리상태는 좋은편이었고, 대신 그린스피드가 보통-느림 정도, 언듈레이션도 보통정도라 초,중급의 골퍼들이 연습하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18홀 중 반정도는 매트에서 티샷을 했습니다. 

 

벚꽃이 활짝 피어난 보령베이스에서의 라운딩은 정말 아름다운 경험이었습니다. 코스의 상태, 어울리는 조경, 그리고 훌륭한 클럽하우스 덕분에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다음 봄이 오면, 다시 한 번 이곳에서 라운딩을 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