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UJ_uVv5RcL0pWXcyiY8OAvUnOV09h5vcFCQKUqyjv0 현대카드 스카이패스 웰컴마일리지 5000주는 대한항공카드070 발급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 스카이패스 웰컴마일리지 5000주는 대한항공카드070 발급후기

by corevalue01 2023. 11. 13.
반응형

이번에 현대카드 스카이패스 웰컴마일리지 5000포인트를 주는 대한항공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급하게 쌓아야 해서 현대카드인 대한항공카드 070을 발급받았습니다. 이유는 웰컴 마일리지로 5000 마일리지를 주기 때문이었어요. 그동안 수많은 비행이 있었지만 이제는 대한항공만 이용하려고요. 집중공략.

 

저는 이제 조금만 더 이용실적을 쌓으면 모닝캄 클럽으로 승급될 수 있어요. 제작년엔 해외 출장으로 연 40회 이상 비행기를 탔는데, 모두 대한항공 항공사를 이용했다면 벌써 모닝캄이었겠죠. 이 부분이 많이 아쉽습니다. 지인을 따라 모닝캄 혜택을 이용했을 때, 기다리지 않고 티켓팅을 할 수 있는 점이 엄청나게 좋았었으니까요!

 

그리고 라운지 이용하는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주는 혜택을 중심으로 카드를 발급받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장거리 왕복할  때 마일리지로 좌석 승급도 가능할 테니까요. 미리미리 준비해 둬야겠어요.

 

아래 승급조건 중 하나를 달성하면 바로 모닝캄 클럽으로 승급돼요.

승급조건
승급조건

 

 

마일리지도 주고 라운지 혜택도 주는 플래티넘 카드! 저는 웰컴보너스 5천 마일리지가 너무 탐나서 그만 바로 만들어버렸어요. 그리고 그 이외 주말 무료주차 혜택도 많고, 일단 현대카드 디자인도 너무 예뻤어요....

대한항공 카드 070

저는 위의 디자인이 새겨진 카드로 발급받았어요. 홈페이지에서 기본 정보만 등록해 주면 집으로 바로 배송될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는 따로 적립하지 않고 기다리면 현대카드에 등록된 SKYPASS 번호로 적립된다고 해요.

 

해외에서도 사용할 예정이고 교통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VISA카드로 발급받았고, 일단 평소에도 1천 원 사용하면 1 마일리지씩 스카이패스로 쌓여서 너무 좋네요. 대신 연회비가 7만 원이지만 이점은 감수하고 만들어야 합니다.

 

대신 대한항공 웰컴마일리지를 받았다면, 혹시 웰컴마일리지를 주는 다른 카드를 발급받는다면 중복으로는 받을 수 없으니, 이점은 꼭 참고해서 카드 만들 때 도움되시길 바라요!

저는 일단 마일리지를 열심히 쌓아서 내년에는 꼭 모닝캄과 라운지 혜택을 누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